로고 ×
HOME 회사소개 언론홍보 브랜드대상 블로그홍보 인스타그램 기타광고 홈페이지 제작안내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공지사항 상담신청 대표전화 1600-3297

언론홍보 개요

언론홍보는 브랜드와 상품, 소식(신제품, 브랜드 론칭, 이벤트)을 전하는데 있어 기사 형태로 배포가 되기 때문에 광고보다는 정보로 인식하여 신뢰도가 높고 언론사 매체와 포털사이트를 통한 노출로 파급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플러스 정보

광고  정보 결합 마케팅

또한, 모바일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뉴스기사(87%)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졌으며,보도자료를 작성하여 배포함으로써 국내 메이저 포털, 네이버/다음 등의 사이트 검색시 노출이 되며 포털사이트에 노출되는 광고 비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된다

뉴스 이용자 추세

신뢰하는 광고 언론홍보

뉴스로 구매하는 사람이 많다.

<출처:닐슨온라인글로벌소비자>

통계에 따르면 높은 신뢰성을 가진 광고는 뉴스광고입니다. 또, 전문기자들을 통해 작성이 되기 때문에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이 되고, 언론사 뉴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에도 노출이 되며 다양한 매체에서 노출될 수록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뉴스는 광고가아닌 정보로 받아들인다.

‘닐슨온라인글로벌소비자’조사에 따르면 언론보도에 대한 신뢰도가 해마다 상승!

작업 프로세스

언론홍보 작업 절차입니다. 언론홍보 작업 절차입니다.

언론사 파트너

다양한 언론사를 통해 업종별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며 공신력 있는 정보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여줍니다.

종합일간지
한국일보
세계일보
서울신문
중앙일보
조선일보
동아일보
국민일보
경향신문
경제 / IT
매일경제
서울경제
아시아경제
디지털타임스
한국경제tv
머니투데이
머니
헤럴드경제
ebuzz
이뉴스투데이
파이낸셜뉴스
이데일리
etnews
아이뉴스24
아주경제
조선비즈
it daily
인터넷 신문 / 전문지
노컷뉴스
NewDaily
뉴스한국
ohmynews
뉴스웨이
데일리안
nwesculture
dailymedi
kormedi
크리스천투데이
건설타임즈
여성신문
메디컬투데이
스포츠 / 연예
스포츠한국
스포츠서울
스포츠동아
일간스포츠
스포츠조선
스포츠월드
마이데일리
뉴스24
조이뉴스24
방송·통신 / 매거진
뉴시스
아시아뉴스통신
뉴스원
한경비지니스
연합뉴스
연합뉴스tv 뉴스와이
MBN
이코노미21
이코노믹리뷰

단가

매체 분류 포털 노출 언론사 단가
종합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매일경제 등 상담요망
일간지 및 경제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일간지 및 경제지 상담요망
스포츠 및 전문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스포츠조선, 스포츠서울, 디지털타임스, IT조선 등 상담요망
검색매체 네이버, 다음, 네이트 베타뉴스, 쿠키뉴스, 데일리그리드, CIO비즈, 메트로 등 상담요망
특가 패키지 비용 수량 기타
베이직 상담요망 5건 일간지B 1건 + 스포츠/전문지 1건 + 검색매체 3건
프리미엄 상담요망 5건 일간지A 1건 + 일간지B 2건 + 검색매체 2건
인터뷰 상담요망 1건 인터뷰 진행, 작성 및 매체 송출까지